[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 떠나는 도심 속 벚꽃 여행 (3)
롯데월드에서 떠나는 도심 속 벚꽃 여행 제공 | 롯데월드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사랑의 꽃비가 흩날리는 4월, 서울 도심에서 편안하게 벚꽃 나들이를 즐기고 싶다면 롯데월드를 추천한다.

석촌호수 벚꽃길을 걸으며 봄 향기에 취해보고, 스릴 어트랙션이 있는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와 최상의 조망을 선사하는 서울스카이, 놀라운 바닷속 풍경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등을 즐기며 알찬 벚꽃 나들이를 할 수 있다.

특히 매직 아일랜드를 둘러싸고 있는 석촌호수 벚꽃길은 1000여 그루의 왕벚나무 꽃가지가 벚꽃 터널을 만들며 핑크빛 하늘을 선물한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석촌 호수변 벚꽃길을 걸으면 특별하고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롯데월드 매직 아일랜드에서는 스릴 넘치는 벚꽃놀이를 즐길 수 있다. 360도 회전하며 아파트 25층 높이까지 올라가는 ‘자이로드롭’를 비롯해 마치 석촌호수로 빠질 것 같은 짜릿함을 선사해주는 ‘자이로스윙’, 석촌호수변에서 빙글빙글 돌며 석촌호수 곳곳의 벚꽃을 즐기는 ‘자이로스핀’을 타며 하늘 가까이에서 석촌호수변을 가득 메운 벚꽃을 한 눈에 감상하는 것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또한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형형색색의 컬러로 장식한 봄 시즌 축제 ‘마스크 페스티벌 : 컬러 블라썸’이 한창이다. 화려한 마스크 퍼레이드를 즐기며, 인생사진을 담을 수 있는 셀프 스튜디오 ‘그럴싸진관’에서 나만의 봄 추억도 남겨보자.

[롯데월드] 롯데월드에서 떠나는 도심 속 벚꽃 여행 (1)
롯데월드에서 떠나는 도심 속 벚꽃 여행 제공 |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도 석촌호수 벚꽃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명소다. 500m 높이의 전망대 ‘서울스카이’에서 내려다 보는 핑크빛 벚꽃은 로맨틱 그 자체다. 장난감처럼 보이는 매직 아일랜드와 어우러진 석촌호수변의 벚꽃터널은 마치 천상에서 꽃놀이를 즐기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서울스카이는 봄을 맞아 전망층이 시작되는 117층을 벚꽃, 프리지아, 작약, 프리지아 등 봄향기를 물씬 풍기는 꽃으로 장식하는 ‘하늘 위의 꽃길’을 새롭게 선보이며 봄날의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한다.

잠실에서 벚꽃 관람만으로는 조금 아쉬운 가족단위 관람객은 롯데월드몰 지하1~2층에 위치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 제격이다. 도심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5월까지 해양생태계를 보전하는 ‘바다 숲 구조대’라는 테마로 명사특강, 해조류 표본 만들기, 비바리움 만들기 등 30개 교육·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어 아이들과 알찬 봄 나들이를 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