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홈케어 피부관리 미용기기인 아벨루나 아쿠아필링기로 ㈜디케이마켓(대표 이은상,방성우)이 비상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회사는 소형가전, IT기기, 화장품 유통 판매, 위탁제조하는 지속 성장기업으로 고품질의 청소기, 전자레인지 등의 소형가전, LED홈조명, 태블릿PC, 화장품 등을 제공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
디케이마켓의 홈케어 피부관리 미용기기인 아벨루나(ABELUNA) 아쿠아필링기(M-100)는 특수 솔루션(화장수)과 흡인력을 이용하여 모공 속 노폐물 등을 제거하는 기기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피지, 각질, 노폐물 등을 제거하며 얼굴전체, 모든 피부에 적용이 가능하고 화학적 스킨케어로 솔루션이 피부에 스며들게 하여 수화시킨 후 동시에 물리적 작용인 흡입으로 끌어올려 노폐물을 제거한다.
솔루션 분출로 수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 탄력있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키는 피부개선과 열려있는 모공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동시에 피부 보습하는 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무엇보다 사용과 동시에 결과물을 눈으로 즉시 확인할 수 있는 디자인에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의 아벨루나는 안전하며 핸드피스로 간편하게 사용하고 피부노폐물 확인이 가능하다. 20~30대 주고객층으로, 연령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이은상, 방성우 대표는 “R&D 개발사업을 통해, 고품질 뷰티케어미용기기의 공급에 힘쓰겠다” 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