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이주상기자] 온스타일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가 4MC 송지효-구재이-권혁수-모모랜드 연우의 야외 ‘발품정보’ 소개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뷰라_발품정보 화제

국내 최초 뷰티 리얼리티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기획 마이콘텐츠/온스타일, 제작 마이콘텐츠)가 MC 4인 송지효-구재이-권혁수-연우의 흥미진진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기를 그리며 관심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스튜디오를 벗어나 야외를 돌아다니며 직접 발품을 팔아 얻는 생생한 정보와 ‘핫플’ 소개가 시선을 모으며 끊임없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 첫 회부터 지금까지 입소문을 폭발시켰던 ‘발품정보’를 한 눈에 모아볼 수 있게 정리해봤다.

▶첫 회: 송지효 단골 캔들숍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첫 회에서는 ‘집순이’ 송지효가 오프라인으로는 첫 방문한 온라인 단골 캔들숍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매장에서는 프레그런스 제품을 완성품이 아닌 재료 위주로 팔고 있어, 자신만의 향과 제품 종류를 직접 고를 수 있다는 이점으로 MC 4인의 열렬한 리액션을 이끌어냈다. 정신없이 구경하는 동생들로 인해 송지효를 ‘멘붕’에 빠지게 했던 캔들숍은 첫 방송 직후 단숨에 연관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이슈를 모았다.

▶2회&3회: 송지효 ‘에어리얼후프’ & 권혁수 ‘일렉트로빅스’

4MC가 ‘다이어트 친구’와 함께 신상 운동에 도전했던 2회와 3회에서는 송지효가 체험했던 ‘에어리얼후프’와 권혁수의 ‘일렉트로빅스’가 시선을 강탈했다. 공중에 매단 후프를 이용하는 에어리얼후프는 속근육을 단련시키는 고강도 운동으로, 후프에 필사적으로 매달려야 했던 송지효의 ‘성질’을 돋우며 호기심을 유발했다. EDM 음악에 에어로빅을 즐기는 일렉트로빅스는 클럽 같은 분위기 속 역대 최고의 칼로리 소모량을 자랑하며, ‘다이어터’들의 신상 핫플로 등극했다.

▶4회: 한강 클라이밍 체험 & 튜브 수상레저

한강을 지구별로 탐험한 ‘한강지구탐험대’ 편에서는 한강 클라이밍이 큰 관심을 모았다. 뚝섬지구에 위치한 클라이밍 체험에서는 송지효가 독보적인 재능으로 등반에 성공한 가운데, 누구나 무료로 도전할 수 있다는 특이점이 돋보였다. 뒤이어 반포지구에서 이뤄진 ‘튜브 수상레저’ 체험은 다양한 먹거리와 아름다운 야경이 어우러져 “마치 재벌이 된 것 같다”는 MC들의 리얼한 소감을 이끌어낸 터. 이로 인해 방송 직후 ‘한강 튜브’에 대한 문의가 속출하며 방송의 위엄을 실감케 했다.

이와 관련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제작사 마이콘텐츠는 “MC들의 신선한 라이프 스타일 체험과 솔직한 발품 리뷰가 더해지며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며 “앞으로의 방송에서도 ‘금손’ 기질을 발휘하는 MC들의 새로운 체험이 이어지는 만큼, 주말 계획에 도움이 될 만한 ‘핫플’ 소개와 다양한 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송지효의 뷰티풀라이프’ 5회에서는 ‘나만의 온리 원 템 만들기’라는 미션 하에, ‘공구파’ 송지효-연우와 ‘미싱파’ 구재이-권혁수의 흥미진진한 커스터마이징 아이템 제작하기가 전파를 타며, ‘꿀팁’ 제공에 정점을 찍을 전망이다.

rainbow@sportsseoul.com 사진제공 | 마이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