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이수민이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수민은 9일 SNS에 한 커뮤니티의 캡처 글을 올리며 임성진과의 열애설을 직접 부인했다. 해당 내용에는 이수민과 임성진이 가로수길에서 만나는 걸 목격했다는 정황이 담겨있다.

자세한 목격담에 열애설이 사실처럼 퍼지자 이수민이 직접 부인에 나섰다.이수민은 “아닙니다. 어제 아침에는 가족들과 시간을 보냈고 스타일리스트 언니도 함께 있었어요. 이런 글은 이제 멈춰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수민이 직접 열애설을 해명하면서, 곧바로 기사화됐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오르는 등 관심을 받았다. 하지만 얼마 후 해당 스토리가 삭제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이수민의 소속사 J&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포츠서울에 “이수민이 SNS에 올린 글 내용 그대로다. 열애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글을 올리고 삭제한 건 너무 관심을 받다 보니 부담감을 느껴서 그런 것 같다”고 밝혔다.

이수민이 직접 열애설을 부인하고 관련 글을 이미 삭제했지만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수민과 임성진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한편, 이수민은 EBS ‘보니하니’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역적’, ‘크로스’에 출연하며 배우 행보를 걸었다. 올 하반기 영화 ‘내안의 그놈’ 개봉을 비롯해 예능, 드라마 등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임성진은 많은 팬을 보유한 ‘배구 유망주’로, 제천 의림초, 제천중학교, 제천산업고를 거쳤고 현재 성균관대학교에 재학 중이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최승섭기자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