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동효정 기자] 원앤원은 황금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이나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메뉴를 배달 또는 포장한 후 인증샷을 찍어 주문 일자가 보이는 영수증과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황금연휴이벤트 등 해당되는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한 후 게시물로 돌아와 참여 URL과 함께 완료 댓글을 남겨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각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앤원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앤원 VIP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긴 황금연휴 동안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홈크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겁게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vivid@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