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오투덤(O2toDerm)이 8월 28일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 주최의 ‘2020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에서 뷰티(미용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오투덤(O2toDerm)은 대기중의 공기를 흡입해 순수한 산소와 약 300만개의 음이온을 발생시켜 돔 형태의 마스크를 통해 피부에 전달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산소이온발생기 미용기기이다.

올해 초 코로나19 이후 오투덤 솔루션을 활용한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케어 받은 사람들과 마스크를 쓰고 불편하게 실내외 활동을 하며 지친 심신을 케어 받고 싶어 하는 이들에게까지 새롭게 알려지며 주목받게 되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오투덤(O2toDerm)
오투덤(O2toDerm)

오투덤을 이용한 산소테라피는 특수한 성분의 흡착필터를 통해 공 기중에 질소는 흡착되고, 순수하게 여과된 산소만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피부 미용에 더욱 효과적이다. 그리고 이때 함께 발생하는 음이온이 피부의 호흡을 통해 체내에 공급돼 피부노화의 원인인 활성 산소를 환원시키고 피부 세포 재생을 유도하는 역할을 한다.

주식회사 트리시스 안용섭 대표는 “피부관리만이 아닌 실내외 활동 후 고농도의 순수한 산소로 활력을 찾는데 더욱 알려지며 새롭게 부각되었다”라며 “오투덤은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수출중인 미국, 캐나다, 유럽,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 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 작년보다 더 큰 시장 점유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