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

[스포츠서울 이용수기자] 전성우의 폭로로 LX패션에서 황신혜와 진기주의 관계가 알려졌다.

6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는 김정원(황신혜 분)과 이빛채운(진기주 분)의 모녀 관계 사실을 익명으로 LX패션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재한 황나로(전성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LX패션 행사에는 이춘석(정재순 분)을 비롯해 이순정(전인화 분), 정민재(진경 분) 등이 자리했다. 그러나 진행을 맡은 이빛채운은 뜻하지 않게 마지막 의상이 사라지는 바람에 임기응변으로 대응할 수밖에 없었다. 장서아(한보름 분)와 황나로가 이빛채운을 공격하기 위해 사전에 준비했던 것이다.

결국 이 일로 이빛채운은 이춘석에게 꾸짖음을 받았고 친모 김정원 또한 사원들을 의식해 나무랐다. 그러나 패션 행사는 이빛채운의 임기응변으로 호평받았다. 생각 외의 반응으로 LX패션 직원들은 생각을 달리 했다.

하지만 다시 위기는 찾아왔다. 이빛채운을 공격하던 황나로가 차선책으로 김정원과 이빛채운의 관계를 회사 홈페이지 게시판에 익명으로 올린 것이다. LX패션 직원들은 그동안 이빛채운이 낙하산일 것이라고 의심했다. 이빛채운은 이를 정공법으로 해소했지만 김정원과 모녀 관계라는 사실이 드러나고 말았다.

황나로의 뜻대로 이빛채운은 회사에서 위기에 몰렸다. 김정원 또한 이 사실을 어떻게든 숨기려 했지만 막지 못했다. 이춘석은 이 문제로 김정원을 몰아세울 것으로 예상된다. 황나로와 장서아의 공세도 거세질 것으로 보인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KBS2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