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영가스파르타는 15년 이상 관리형학원으로 ‘0823 클래스’를 운영해왔고, 현재는 전국 12개 지역에 노량진, 신림, 노원 등 14개 지점을 갖추고 있다.

영가스파르타의 0823클래스 서비스는 학습관리가 특징이다. 08시부터 23시까지 철저하게 시간을 통제하고, 영단어테스트, 모의고사 등의 학습점검으로 체계적으로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전체 과목의 학습시간을 고려한 맞춤형 학습계획을 수립, 플래너를 직접 관리함과 동시에 주기적인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영가스파르타의 0823클래스의 철저한 학습관리의 결과로, 0823클래스는 단기합격생 1417명, 합격률 76.2%를 달성한 바 있다. 이외에도 소수정예 영어과외 서비스인 ‘프라이빗클래스’를 운영하고 있다.

영가스파르타 관계자는 “수상을 통해 공무원관리형학원 분야에서 수험생들의 인정을 받은 것 같아 기쁘다” 면서 “앞으로도 더욱 철저한 관리로 관리형학원의 명목을 이어갈 것이며, 성인고시분야 전체로 확대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가스파르타
영가스파르타

한편, 영가스파르타는 ‘2021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 교육(공무원관리형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고객감동브랜드대상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와 서비스 품질로 고객감동을 이끌어 낸 우수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