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김소인기자] 배우 이하늬가 출산 후 근황을 전했다.
이하늬는 지난 7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의 대명사 이하늬의 팝퀴즈’란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그는 지난 6월 출산했다고는 믿기지 않는 아름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신 전 왕성하게 활동하던 비주얼 그대로 완벽히 회복한 모습이다. 그의 트레이드 마크인 보조개 들어 간 건강미 넘치는 미소로 카메라 앞에 섰다.
이하늬는 ‘최근 가장 크게 웃은 일?’이라는 질문에 “제가 얼마 전에 사람을 낳았다. 제 배에서 사람이 나왔다”라며 출산에 대해 위트 있게 대답했다.
‘요즘 나의 최애 운동?’ 질문에는 “최애 운동을 가릴 수가 없이 정말 시간이 나는 대로 운동을 하고 있다. 몸을 회복해야 해서 매일 성실히 한다. 주로 발레, 필라테스, 근육운동을 한다”라며 몸매 비결을 말했다.
|
2016년 방송된 SNL 레전드 편으로 불리는 ‘헤이 모두들 안녕’ 촬영 비하인드 질문에 “당시 드라마 촬영 중이어서 너무 졸리고 피곤했는데 거의 밤을 새면서 찍었다. 편집 완성본을 보고 내가 저렇게 찍었구나”라며 비몽사몽으로 촬영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한편 이하늬는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지난해 12월 서울 모처에서 비 연예인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배우 이혜영의 주선으로 남편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5월에는 파격적인 D라인 화보를 공개해 화제가 됐다.
greengree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