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황보라

황보라

황보라
출처| 한윤서 소셜미디어 계정

[스포츠서울 | 김지윤기자]‘예비신부’ 배우 황보라의 브라이덜샤워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코미디언 한윤서는 지난 19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늦게 가서 아쉬웠지만 완벽했던 보라언니 #브라이덜샤워. 모든 의상, 소품, 장식 다 같이 직접 고르고 세팅하고 꾸미고 언니들 한 달 동안 고생했어요♡ 잊지 못할 뜻깊었던 행복했던 아끼고 사랑하는 오래오래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황보라의 브라이덜샤워 현장이 담겨있다. 황보라의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한윤서를 비롯해 박나래, 김지민, 정이랑, 백윤조 등이 함께 했다.

파랑, 보라 콘셉트를 맞춘 의상과 분위기, 각자 자신만의 포즈로 개성을 한껏 드러낸 이들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주인공 황보라는 입이 터질 듯이 환하게 웃고 있어 더 눈길을 끈다.

이어 한윤서는 “세상에서 젤 아름다운 신부 결혼 축하해요♡♡♡”라며 축하 메시지를 덧붙였다.

한편 황보라는 오는 11월 6일 10년 열애 끝에 배우 김용건의 둘째 아들이자 하정우(본명 김성훈)의 동생인 영화 제작자 차현우(본명 김영훈)와 결실을 맺는다.

앞서 황보라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글을 쓰게 됐다.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며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소식을 직접 밝힌 바 있다.

merry061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