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평창군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순철)은 8월 2일 성수기를 맞이하여 계방산오토캠핑장, 평창국민여가캠핑장, 평창자연휴양림 이용객들에게 평창 농산물을 제공하였다. 지역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을 홍보하면서 공단 시설을 찾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도를 올리는 ESG 경영을 실천하고자 2021년 출범 이후 4년 연속 추진하고 있다.
이날 공단은 지역 농가에서 직접 구입한 찰옥수수를 피서객으로 만실이 된 3개 관광시설에 제공하면서 구매를 희망하는 이용객들에게 지역 농가를 안내하여 판로 확보 및 소득 증대에 협력함으로써 지역 상생을 적극 실천하였다.
계방산오토캠핑장을 찾은 채 모 씨는 “한동안 더위와 장마가 지속되어 지쳐있었는데 시원한 강원도 피서지를 찾다 평창에 있는 계방산오토캠핑장을 선택하게 되었다”며 “날씨까지 좋아서 시원한 계곡물을 즐기기 좋았고, 나눠주신 평창 찰옥수수가 기대보다 더 맛있어서 휴가가 끝나서도 계속 찾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최순철 이사장은 “농산물 나눔 행사는 성수기를 맞이하여 방문해 주신 이용객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지역에서 나는 우수한 농산물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도 되어 매년 추진한다”며 “작지만 꾸준하게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공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acdcok402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