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함상범 기자] 가수 이보람이 ‘도성마녀 미리내’ OST로 애틋한 이별 감성을 안긴다.

오는 2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보람이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참 오랫동안 나 행복했어’가 발매된다.

‘참 오랫동안 행복했어’는 이별 후에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솔직하게 그린 발라드 곡이다.

‘참 오랫동안 나 행복했어 너를 만난 그 순간 언제나 늘 행복이었어/참 고마웠던 나의 사랑 그대여 항상 행복하길 바랄게 나 없이도’처럼 담담하지만 애틋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사운드가 조화를 이뤄 여운을 드리울 예정이다.

특히 이보람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작품에 더 오롯이 몰입하게 만들 전망이다.

이번 곡은 작사가 박찬종과 작곡가 필승불패W, 육상희, 장석원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보람은 꾸준한 앨범 발매와 다양한 드라마 OST 가창자로 참여해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는 만큼 이번 OST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은하수가 갑자기 조선시대 무당 미리내로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한편 이보람이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참 오랫동안 나 행복했어’는 내달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intellybeast@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