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아찔한 키스로 ‘친구’라는 선을 넘더니, 결국 결혼까지 골인할까.
MBC 금토드라마 ‘모텔 캘리포니아’는 27일 MBC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텔캘리의 설 선물이 도착했습니다”라며 강희(이세영 분)와 연수(나인우 분)의 ‘천지커플’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하게 팔짱을 낀 채 결혼식을 연상케 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경은 단순 웨딩 사진이 아닌 결혼식장으로, 천지커플의 결혼으로 해피엔딩을 예고했다.
지난 25일 방송에서 강희가 연수의 사랑을 애써 외면해왔던 이유가 속속 드러나기 시작하고, 강희가 연수와 친구로 남겠다고 결심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연수가 강희에게 기습 키스로 자신의 진심을 고백해 폭발적인 설렘으로 극을 뒤흔들었다.
당시 시청률은 전국 3.4%, 수도권 3.5%를 기록했다. 강희가 수지(지수원 분)로 인해 받았던 과거 상처를 연수에게 고백하며 “너네 엄마 버릴 수 있어?”라고 그를 애써 밀어내려던 장면은 순간 최고 시청률 4.3%까지 치솟았다.(닐슨코리아 가구 기준)
한편 연수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강희와 연수의 러브 스토리로 극의 절정에 오른 ‘모텔 캘리포니아’는 매주 금토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한다. gioia@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