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팔로워 200만 명을 자랑하는 미국의 피트니스 및 스윔웨어 모델인 안나 카타리나가 최근 자신의 SNS에 레오파드 비키니를 입고 절정의 매력을 과시했다.

1992년 5월 캘리포니아 베니스 비치에서 태어난 안나 카타리나는 오레곤 대학교에서 스포츠 저널리즘과 그래픽 디자인을 전공했다.

안나 카타리나는 Viva Glam, B-authentique, TransWorld Motocross 등의 유명 출판물에 수영복 모델로 등장하며 이름을 알렸다. 2016년에는 Viva Glam 매거진이 선정한 ‘가장 섹시한 모델 톱 20’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다.

그녀는 Fashion Nova, Revolve, Pendleton Woolen Mills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작업했으며, Bang Energy와 Firm Abs의 브랜드 앰배서더로도 활동했다. 현재는 NTA Model Management 소속으로 활발한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안나 카타리나의 활동은 모델일에 그치지 않는다. 그녀는 향수 브랜드 KEEN Fragrances의 공동 창업자이며, ‘Let’s Stay In‘ 팟캐스트의 진행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키 180cm, 금발에 연한 갈색 눈을 가진 안나 카타리나는 단순한 모델을 넘어 사업가이자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