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엔하이픈이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수험생에게 뜨거운 응원으로 힘을 보탰다.

엔하이픈은 12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보는 엔진에게’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엔하이픈은 “얼마 남지 않은 수능 막바지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을 여러분을 응원하기 위해 우리가 찾아왔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최선을 다해 달려온 수험생 엔진(ENGENE.팬덤명) 여러분 그동안 수고 많았다. 여러분이 수많은 밤을 지새면서 쏟은 노력은 결코 헛되지 않았다”고 격려했다.

엔하이픈은 “끝까지 집중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 “편안한 마음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펼쳐내자”, “결과가 어떻든 여러분의 모든 오늘과 내일을 응원한다” 등 진심을 담은 말과 함께 시험 당일 컨디션을 위한 숙면과 아침 식사, 따뜻한 옷차림을 당부했다.

끝으로 엔하이픈은 “수험생 엔진 여러분을 위해 다같이 힘찬 응원 발사해보자”라며 “파이팅”을 외쳐 훈훈함을 더했다.

엔하이픈은 데뷔 5주년을 맞아 22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3000명의 엔진과 함께하는 ‘엔하이픈 피프스 에니버서리 나이트(ENHYPEN 5th ENniversary Night)’를 개최한다. park554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