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Knotted)가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를 담은 신제품 ‘두바이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두바이 초콜릿’ 트렌드에 노티드의 감성과 창의성을 더한 시즌 한정 제품이다. ▲초코 두바이 도넛 ▲말차 두바이 도넛 ▲그릭 요거트 두바이 도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으며 두바이 초콜릿의 핵심 재료인 카다이프(Kadayif)를 아낌없이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초코 두바이 도넛’은 고소한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에 진한 다크 초코 코팅을 더해 정통 두바이 초콜릿 스타일을 구현했다. ‘말차 두바이 도넛’은 말차 카다이프에 쌉싸름한 말차 크림과 말차 초코를 더한 제품으로 트렌디한 조합과 부드러운 밸런스가 돋보인다. ‘그릭 요거트 두바이 도넛’은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와 다크 초콜릿의 진한 풍미 위에 상큼한 요거트 크림을 얹어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노티드는 이번 두바이 도넛과 즐기기 좋은 겨울 한정 음료 라인업도 함께 선보였다. ▲신선한 우유에 제철 딸기를 더한 ‘생딸기 라떼’ ▲진한 제주산 말차와 상큼한 딸기의 조화가 인상적인 ‘생딸기 말차 라떼’ ▲부드러운 초콜릿 라떼 위에 눈사람 마시멜로를 올린 ‘멜팅 스노우맨 초코 라떼’ ▲로즈마리, 시나몬, 레몬, 딸기를 블렌딩한 논알콜 ‘윈터 화이트 뱅쇼’ 등이다.

노티드 관계자는 “이번 두바이 도넛 3종은 글로벌 디저트 트렌드를 노티드만의 감각으로 해석해낸 연말 한정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과 시장의 흐름을 반영한 디저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더 풍성하고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제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eterna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