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용 홍삼 앰플, 쓴맛 없이 ‘맑고 깔끔함’이 특징

[스포츠서울 | 조선우 기자] 과학적 설계로 완성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는 바이탈뷰티가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새롭게 출시한다.

명작수는 온 가족의 활력을 위한 입문용 홍삼 앰플로, 쓴맛 없이 맑고 깔끔함이 특징이다. 중장년층에게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 명작수 골드의 설계를 적용했다.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는 인삼에서 매년 7월 중 단 한 주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인삼뿌리보다 진세노사이드Re 함량이 약 10배 높다.

특히 인삼열매의 진세노사이드는 구성과 함량이 다르기 때문에 인삼뿌리와 함께 섭취할 경우 각각의 특성을 보유한 진세노사이드의 성분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제품에는 인삼열매 200mg과 홍삼 지표 성분(Rg1, Rb1, Rg3, Re) 총 10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 B2·B6·나이아신을 담아 일상 속 활력과 에너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홍삼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홍삼의 명작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홍삼만으로는 놓쳤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인삼뿌리부터 열매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이번 명작수는 젊은 소비자들도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blesso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