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를 맞아, 파격적인 할인폭을 선보이는 ‘설프라이즈 플래시 세일’을 오늘 시작한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2월 6일(금)부터 13일(금)까지 단 8일간 진행한다.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과 호텔 패키지를 각각 무려 50% 및 40%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프라이즈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레고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된다. 해당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2월 14일부터 3월 15일까지 파크 운영일 가운데 원하는 날짜에 레고랜드를 방문할 수 있다.

설 명절 동안에는 가족 게임 이벤트 ‘브릭 플레이 타임’, 테마 레고 만들기 경합 ‘브릭 콘테스트’, 영유아 참여형 프로그램 ‘메이크 스토리 투게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운영된다.

세일은 레고랜드 호텔에서도 계속된다. 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조식이 포함된 ‘어썸 조식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어썸 조식 패키지는 2월 19일부터 5월 31일사이에 날짜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등 독창적인 레고 테마로 꾸며진 객실과,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키즈 그라운드,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및 물놀이장 등 레고랜드 호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조식+파크 1일 이용권 패키지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세일에서 구입한 조식+파크 1일 이용권 패키지는 2월 19일부터 3월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관계자는 “매서운 추위가 물러가고 새 봄의 기운이 조금씩 느껴지는 2월과 3월 레고랜드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 이번 설프라이즈 세일은 최적의 선택”이라며, “전례 없이 매력적인 할인 가격과 혜택을 통해 레고랜드가 마련한 다채로운 즐길거리들을 부담없이 마음껏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프라이즈 플래시 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terna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