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델 이현지(왼쪽) 배우 이현지(오른쪽). 출처 | 맥심, 이현지 SNS
이현지
[스포츠서울] 가수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이현지가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동명이인 배우 이현지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공개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는 트레이닝복과 모노키니를 입고 이현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한채영을 연상케 하는 이목구비와 탄탄하고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지난 2013년 미스 맥심(MISS MAXIM) 콘테스트에 입상한 이현지는 이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 속 박진영의 '그녀'로 화제를 모으면서 과거 맥심 지면을 통해 소개된 미스 맥심 모델 화보들이 재조명받고 있다.
이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뮤직비디오에서 '어머님이 궁금할만큼 완벽한 몸매의' 섹시한 여성상을 연기한 이현지는 200여명의 모델들 속에서 선발된 뒤 이번 촬영을 위해 유명 연예인들의 트레이너로 알려진 킹콩 트레이너에게 개인 지도를 받으면서 몸매 관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모델 이현지와 동명이인 배우인 이현지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배우로 손꼽히면서 '포켓걸'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이현지는 깜찍한 외모와 함께 통통 튀는 매력으로 수 많은 남성팬의 마음을 흔들었다.
'코끼리', '기상천외! 묻지마 선수다' 등에서 연기를 선보였던 이현지는 '행복주식회사', '골든 힛트쏭', '일밤-친친' 등의 진행을 맡기도 했다. 여기에 바닐라걸로도 활동하며 가수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이현지에 네티즌들은 "이현지, 이름은 같은데 매력은 달라", "이현지, 예쁘다", "이현지, 둘다 매력 넘쳐", '이현지, 우와", "이현지, 대박", "이현지, 어머나", "이현지, 세상에", "이현지, 진짜 막상막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우영기자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