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뱅 뱅뱅뱅
[스포츠서울] 그룹 빅뱅이 두번 째 싱글 앨범을 공개한 가운데 과거 지드래곤과 모델 수주의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3년 7월 패션지 '보그 코리아'는 창간 17주년을 맞아 이번 8월호에 지드래곤과 세 톱 모델이 각각 커플을 이루어 촬영한 화보를 세 가지 버전의 커버로 선보였다.
지드래곤과 모델 수주가 함께한 화보는 '헤로인시크' 컨셉트로 두 사람은 긴 금발 머리의 매혹적인 나쁜 남자, 나쁜 여자로 변신해 흡사 쌍둥이 같은 묘한 느낌을 자아냈다.
관계자는 "커버 이미지가 보그 코리아의 공식 SNS를 통해 먼저 공개되자 국내 팬들뿐만 아니라 해외 각국의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해외로부터 잡지 구입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에 지드래곤의 세계적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빅뱅 뱅뱅뱅, 노래 좋다", "빅뱅 뱅뱅뱅, 역시 빅뱅", "빅뱅 뱅뱅뱅, 마케팅 대박", "빅뱅 뱅뱅뱅, 파이팅", "빅뱅 뱅뱅뱅, 잘 되길", "빅뱅 뱅뱅뱅, 인기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이 2일 0시 공개한 '메이드'(MADE) 프로젝트 2번째 싱글 '에이'(A)의 수록곡 '뱅뱅뱅'과 '위 라이크 투 파티'는 주요 음원차트 8곳(멜론, 엠넷,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몽키3 등)에서 차트 1ㆍ2위를 달리고 있다.
신혜연 인턴기자 news@sportsseoul.com
사진=패션지 '보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