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스포츠서울 남혜연기자]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는 출시된 이후부터 꾸준히 베스트셀러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No.1* 클렌저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딥클린 포밍 클렌저’를 더욱 새로워진 포뮬러와 패키지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기존 제품에서 쌀 단백질 추출물 함유로 사용 후 8시간동안 피지조절 효과를 선사하고, 사용 후 4시간 동안 수분공급효과가 지속되도록 업그레이드 되었다.

딥클렌징의 대명사, 뉴트로지나의‘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딥클린 포밍 클렌저’는 전국 할인점 기준, 3년 연속 세안제 부문 1등 자리를 놓치지않은 베스트 아이템. 이전에 없던 ‘딥클린DeepClean’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출시 이후부터 흔들림 없이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뉴트로지나 ‘딥클린 클렌징 오일(200ml/ 17,400원대)’은 모공 속 노폐물부터 피부 각질까지말끔하게 클렌징 해주어 세안 후 산뜻한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일상 메이크업은 물론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99% 깨끗하게 지워주는것이 특징. 그린티와 로즈마리 포뮬러가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여 피부를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2차 세안제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175g/ 13,900원대)’는 크림처럼 조밀하고미세하게 형성된 거품이모공 속 노폐물까지99% 확실하게제거해준다.모공 속 과다한피지와 노폐물, 각질까지관리해주며,롱래스팅 오일 컨트롤으로피부 위의 불필요한오일을 조절하여 항상피부가 깨끗하고 상쾌하며, 부드럽고매끄러운 피부결을 유지하도록도와준다.

whice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