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겨울의 맹추위가 계속되고 있지만 봄을 기다리는 이들은 벌써부터 가족, 연인과 함께할 뜻 깊은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
국내 여행지 중에서도 대표적인 여행지로 손꼽히는 충북 단양은 소백산맥과 남한강이 조화를 이룬 천혜의 자연환경을 뽐내며 여행자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곳이다. 전국 방방곡곡 내로라하는 경치를 자랑하는 곳은 많지만 예로부터 단양팔경은 관동팔경과 함께 모두에게 인정받아온 명승지이다.
살면서 한번은 가봐야 할 바로 그곳, 바로 단양에 자리잡은 에뜨왈펜션이 2016 상반기 스포츠서울 소비자만족대상 숙박시설 부문에 선정됐다.
스포츠서울이 주관하는 ‘소비자 만족 대상’은 사회 전반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업체에 대해 서비스 만족도 및 시장 활성화 기여 등을 중점 평가해 업체를 선정, 시상하고 있다.
2014년 단양에 문을 연 에뜨왈 펜션은 내 가족이 머무르는 것처럼 깨끗하고 편안한 여행을 선사하자는 목표 아래 ‘가족 같은 펜션, 고객 중심의 경영’을 실천한 덕에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양팔경중 제5경에 속하는 사인암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에뜨왈 펜션은 위치적으로 제6,7,8경과도 10km이내에 위치해 단양팔경을 두루두루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백산과 영주, 예천을 경계하고 있어 다양한 관광을 즐기기에 적합한 숙소이기도 하다.
여행지에서 펜션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인 깨끗한 시설, 청결한 객실관리 등도 에뜨왈펜션의 장점 중 하나이다.
이번 수상과 관련해 에뜨왈펜션 관계자는 “항상 고객 중심의 경영으로 친절과 청결함을 최우선으로 실천하고 있다. 즐거운 여행을 끝까지 책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수지기자 sjsj1129@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