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세계가 K-Beauty에 주목하고 글로벌 뷰티미용 스페셜리스트의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대표 김선미)가 주목을 받고 있다.
광주광역시에 위치한 이 아카데미는 2004년 광주수빈아카데미로 개원하여 운영하고, 2017년 6월 글로벌뷰티아카데미로 리뉴얼 오픈하였다. 리뉴얼오픈식을 해외유명메이크업 아티스트 EINAT DAN과 세계챔피언 진현용교수의 SFX특수분장을 선보이며 글로벌아티스트 발굴을 선포하고 성대하게 개최하였다.
|
높은 취업률 등의 좋은 성과를 내고 전문화, 체계적인 양질의 교육으로 뷰피미용분야에서 국내·외에 우수한 아티스트를 배출해온 명문기관으로 수준높은 교육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소상공인 창업학교 등으로 선정되었으며 좋은 시설에서 오랜 경력의 베테랑 강사진의 정성어린 지도가 있고 입시, 취업, 창업, 해외진출 등의 목표에 맞춰 이론과 실기를 겸비한 인재를 배출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대한민국 가치교육경영대상 교육부문대상을 수상하였으며 기존의 과정 외에 해외연수, 유학, 글로벌 유명강사 외부초청특강 등의 글로벌뷰티교육과정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F2MG Agency와 제휴협약하고 올해 글로벌아티스트를 발굴하기 위해 영국대학 해외연수와 해외실습을 진행하며 영국유학, 해외취업 등으로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선미 대표는 “국내 미용학원교육과 글로벌한 아티스트를 발굴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whyja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