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뛰어난 시공과 설치의 전시장 설치 전문업체로 (주)예일전시(대표 이재홍)가 주목을 받고 있다.

(주)예일전기 이재홍 대표
(주)예일전기 이재홍 대표

이 업체는 전시장 설치를 전문으로 하며 다양한 각종 전시회 조형물을 제작, 시공하고 설치하는 기업으로 전문인력, 노하우, 설치 시공력 등을 바탕으로 안전성, 디자인 등을 고려한 제작과 시공, 전시회의 주제 등에 맞는 전시장을 설치하여 정평이 났으며 국내 빅3에 속하는 전문기업이다.

정성을 기울여 제작한 전시 조형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진 장인정신의 전문기술진이 공간, 안전 등을 고려하며 정밀하게 시공, 설치하여 찬사를 받고 있다. 전시장 설치분야는 고도의 기술 등이 요구되는 전문분야이며 성공적인 전시를 위해 필수적인 분야이다.

전시설치 기술인은 힘들고 난해한 과정을 장인의 기술로 완성하고 전시산업 발전에 일조한다는 자부심으로 매진하며 고부가가치 전문기술 보유로 급여가 높고 안정된 생활을 하고 있다.

인화와 혁신의 기업문화를 갖춘 (주)예일전시는 혁신적으로 CNC조각기를 도입하였으며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작, 설치하고 난해한 전시 구조물도 정밀하게 제작, 설치하여 호평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전시설치를 해온 이재홍 대표는 최초로 CNC조각기를 도입하였고 협회에 권유하여 전시 설치의 정확성, 정밀성 등을 높였으며 전시문화 발전에 기여한 인물이다. 이재홍 대표는 “전시설치, 전시문화 분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wh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