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박준범기자]컴백을 앞둔 그룹 트와이스가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내는 개인 티저 9종을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예스 오어 예스(YES or YES)' 콘셉트를 담은 개인 티저 이미지 9종을 게재했다.


해당 티저 속 트와이스 아홉 멤버들은 '원톱 걸그룹'에 걸맞는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자 당당하고 시크한 눈빛과 함께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해 신곡 '예스 오어 예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신곡 '예스 오어 예스'는 답은 "YES"라고 정해져 있으니 너는 대답만 하면 된다는 사랑스러운 '답정너'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매력을 담은 곡. 신나고 발랄한 리듬에 역동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져 중독성을 자아낸다.


이번 미니 6집에는 동명 타이틀 곡을 비롯해 '세이 유 러브 미(SAY YOU LOVE ME)' '라라라(LALALA)' '영 앤 와일드(YOUNG&WILD) 등 총 7곡이 수록된다. 이 중 3번 트랙 '라라라', 4번 트랙 '영 앤 와일드', 5번 트랙 '선셋(SUNSET)'은 각각 멤버 정연, 채영, 지효가 작사를 맡은 곡으로 주목된다.


한편, 미니 6집 앨범 ‘YES or YES’ 전곡은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beom2@sportsseoul.com


사진 l JYP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