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pArea0000
폴 포그바. 출처 | 맨유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이지은기자]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가 한국을 찾는다.

폴 포그바는 오는 13일 처음으로 서울을 찾는다.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이번 투어를 통해 처음 서울을 방문하는 포그바는 톱 클래스 축구선수의 모습뿐만 아니라 열정 넘치고 재기 발랄한 ‘크리에이터’의 모습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그바는 용산에 위치한 아디다스 더베이스 서울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만나게 된다. 평소 ‘댑 댄스 세리머니’로 유명한 포그바 앞에서 펼치는 세리머니 배틀을 비롯, 공을 완벽하게 컨트롤 하는 자신만의 스킬을 뽐낼 수 있는 컨트롤 챌린지, 스페셜 풋살 경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에 도전하고 싶은 참가자는 SNS를 통해 사전 선발된다. 축구 팬이라면 누구나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9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는 구매 고객 100명과 함께하는 팬 미팅이 진행된다. 9일까지 아디다스 온라인 몰 또는 매장에서 아디다스 축구 제품 10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포그바 방한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SNS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number23tog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