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출근길을 라디오와 함께 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귀에 확 꽂히는 나만의 광고가 있을 것이다. 이에 따른 대표적인 광고 중 하나는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의 라디오 CM송이다.

지난 19일 ‘김영철의 FM파워 라디오’의 특별 DJ를 맡은 다비치는 방탄꼭지 CM송을 듣고 웃음을 감추지 못해 화제를 모았다.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의 라디오 CM송은 한 번 들으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강한 중독성을 가진 후크송으로 공개 직후부터 지금까지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날 김영철의 FM파워 라디오 청취자들은 “방탄꼭지 라디오 CM송으로 월요병이 날라갔다”, “실검까지 오른 방탄꼭지, 대체 무슨 제품인가?”, “잘 만든 방탄꼭지 광고 하나, 열 광고 안 부럽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방탄꼭지는 화제와 함께 실시간 검색어에도 오르면서 대중들의 관심까지 함께 얻었다.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과 성원에 힘 입어 방탄꼭지는 오는 26일까지 ‘스킨엔진 스팟패치’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6000원 상당의 제품으로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방탄꼭지는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이 합쳐진 고기능성 프리미엄 니플밴드다. 해당 제품은 옷 밖으로 붙인 티가 나지 않는 독자적인 기술로 유두 커버력을 극대화해주며, 하이드로콜로이드 주성분으로 피부와 같은 촉감을 선사, 알로에베라 및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