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ㄼ도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신임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제공 | 국민체육진흥공단

[스포츠서울 박현진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지난 24일 광명 스피돔 대회의실에서 올해 처음 매니저로 임명된 경주 종사원들을 대상으로 ‘신임 매니저 역량 강화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광명 스피돔, 미사 경정장 그리고 17개 장외지점에 근무하는 경주 종사원 650여 명 중 올해 새로 선발된 12명의 매니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경륜·경정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응대하는 매니저들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고객 응대, 발매 전산시스템 기술 습득과 경륜·경정 사업 건전화 이해 등 사업관리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해 교육을 진행했다.

ㄹㅊㅎ포ㅓㅜㅏ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신임 매니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역량교육을 실시했다.  제공 | 국민체육진흥공단

교육에 참석한 매니저들은 한결같이 “매니저라는 직책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이 든다. 코로나19로 현재 경륜·경정 모두 휴장 중에 있지만 언제라도 개장을 했을 때 고객 여러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겠다. 여러 사람을 대표하는 만큼 책임감을 갖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외에도 고객 접점 근무자들의 역량강화와 사업 이해도 제고를 위해 CS교육, 우수 종사원 변화 관리 교육과 건전화 교육 등 다양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jin@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