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 출처|시즌비시즌

[스포츠서울 남서영 인턴기자] 가수 박진영이 비 가족과 부부동반 모임을 가졌던 일화를 공개했다.

10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에서는 비와 박진영의 만남이 공개됐다.

방송 녹화 일주일 전 부부동반으로 만났다는 두 사람.

박진영은 김태희에게 놀랐던 이야기를 꺼냈다. 그는 “나는 진짜 제수씨 깜짝 놀란 게 (물론) 형도 너를 사랑하고 팬들도 너를 사랑하잖아. 근데 제수씨는 하, ‘세상 어떻게 이런 남자가 있지?’, ‘어떻게 이런 남자가 내 남편이지?’ 진짜 네 단점을 모르고 살아가는 거 같아 진짜”라고 말해 비를 당황케 했다.

이어 그는 “멋있지, 우리 지훈이. 멋있는데 네가 세상에서 제일 멋지지는 않잖아. 지훈아”라며 뜬금 ‘팩폭’을 날렸다.

박진영은 “(김태희가) 이 남자가 세상에서 제일 멋있다고 하는데 진짜? 진짜?”라고 말하며 ‘얘가???’라는 표정으로 비를 쳐다봤다.

“어떻게 된 거지?”라는 질문에 비는 “그냥 순진한 것도 있을 수 있는데 제가 그만큼 믿음을 줘요”라고 믿음직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답했다.

비1

이에 박진영은 못 믿긴다는 표정으로 “어…”라고 말했다.

한편 ‘시즌비시즌’은 대중들이 원하는 소재와 방향으로 진행하는 ‘시즌’과 비가 하고 싶은 것을 마음대로 해보는 ‘비시즌’ 콘센트로 나눠 ‘셀러브리티 비’와 ‘인간 정지훈’ 두 가지 모습을 번갈아 담는 유튜브 채널이다.

nams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