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안은재기자]그룹 위아이 멤버 김요한이 ‘학교 2021’에 남자 주인공 도빈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내년 상반기 방송.
KBS2 ‘학교 2021’은 모두가 대학이라는 좁은 길을 가려고 할 때, 대학이 아닌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특성화 고등학교 아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스스로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에서 방황하며 성장하고, 우정에게 길을 묻고, 사랑에게 용기를 얻고 치열한 일터에서 성장하는 아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청춘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다.
‘학교 2021’은 당초 ‘학교 2020’이라는 이름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제작될 예정이었으나, 완성도를 위해 대본 수정 등을 거치며 편성이 연기됐다. 순수 창작으로 제작된 ‘학교 2021’은 내년 상반기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이에 제작진은 “김요한 씨와 학교 드라마를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 최선을 다해 좋은 작품으로 보답하겠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여기에 그룹 위아이의 멤버 김요한이 ‘학교 2021’의 남자 주인공 도빈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화제를 모았다. 김요한이 연기하는 도빈은 일터와 학업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사랑과 우정에 용기를 얻고 자신의 직업을 쟁취하는 열혈 학생 캐릭터. 솔로 활동은 물론 그룹 위아이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김요한이 ‘학교 2021’에서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KBS2 ‘학교 2021’은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eunjae@sportsseoul.com
사진| 위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