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규리기자] 홈플러스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7일간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사과 유니버스’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사과 물가가 대폭 상승하면서 자주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가운데, 홈플러스는 고객들의 사과 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사과 5종을 행사 카드로 결제 시 2000원 할인한다. 검붉은색에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품종 ‘감홍 사과’와 충주·문경·영주산 ‘처음 수확한 부사 사과’, 일반 사과보다 새빨간 색을 띠고 상큼한 맛의 ‘홍옥 사과’가 준비됐다.
껍질이 얇아 손질하기 편하고 껍질째 먹어도 부드러운 ‘양광 사과’와 익을수록 황금빛을 띠는 시나노골드 품종의 ‘황금 사과’도 행사 품목 5종에 포함됐다.
홈플러스는 사과 과육이 담긴 복음자리 사과잼과 프랑스산 샹달프 애플앤 시나몬잼, 버터 쿠키 속에 사과잼을 채운 청우 그랑쉘 사과 또한 할인가에 판매한다.
애플 하이볼 로우 슈거, 잭다니엘스 테네시 애플 등 사과를 테마로 한 주류도 선보인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상무)은 “제철 맞은 가을 대표 과일 사과를 합리적 가격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선한 과일부터 제과, 베이커리, 음료, 주류까지 엄선해 준비했다”라며 “사과 유니버스 행사와 함께 맛있고 건강한 가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yuri@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