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수원=좌승훈기자〕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라루셀(LALUCELL)’이 국내 최고 육아어플 ‘열달후에’와 함께 임산부 소통 강화를 위한 프리미엄 산모교실 행사를 가져 눈길을 끌었다.
5일 (주)바이오코스에 따르면 라루셀과 함께하는 맘다해 데이즈 산모교실은 4일 전 좌석 프리미엄 템퍼 침대가 설치된 CGV 씨네드쉐프 압구정에서 진행됐다.
참석한 예비맘들에게는 씨네드쉐프의 전문 쉐프가 예비맘의 건강을 고려해 준비한 런치 코스와 함께 모유 수유 전문가인 박경숙 원장의 올바른 수유법, 강남소방서에서 육아에 꼭 필요한 영유아 응급처치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다.
이날 라루셀은 참석한 예비맘 전원에게 EWG 그린 등급 원료와 독자 특허기술 원료 등을 사용한 토너, 세럼, 영양크림, 튼살크림, 튼살패치, 클렌징바 등 프리미엄 스킨&바디케어 화장품과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선물했다.
라루셀은 임산부 금지 성분을 완벽히 제외했으며, 특허 받은 항염 추출물을 정제수 대신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줄기세포, 독자 리포좀 기술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따라서 임산부는 물론 민감한 피부의 성인 남녀에게 신뢰받고 있다.
열달후에는 임신준비부터 출산, 육아까지 단계별 맞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이다. 임신 전 생체 데이터 기반 임신 확률 확인, 임신 중 초음파 자동 분석, 출산 후 아이 발달 체크 등 을 한 번에 할 수 있게 돕고 있다.
바이오코스 라루셀 관계자는 “국내에서 산모들에게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맘다해 데이즈 프리미엄 산모교실을 통해 예비 엄마들과 만나 소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며 “태어날 소중한 아이와 예비 엄마를 위한 좋은 자리에 열달후에 와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뻣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다 많은 분들을 찾아뵙고 싶다”고 말했다.
hoonj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