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몽환적인 무드로 새 앨범을 예고했다.

원위(용훈, 강현, 하린, 동명, 기욱)는 최근 공식 SNS에 정규 2집 ‘WE : Dream Chaser(위 : 드림 체이서)’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각기 다른 스팟에서 초현실적인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단체 콘셉트 포토에는 밤하늘의 우주를 연상케 하는 공간에서 밴드를 세팅한 원위의 모습이 담겼다. 시네마틱한 감각을 더한 몽환적인 분위기가 눈길을 끈다.

이렇듯 원위는 밴드의 정체성을 강렬하게 극대화한 그런지 감성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 이어 비주얼 밴드 면모를 보여준 두 번째 콘셉트 포토, 신비로운 감성이 깃든 세 번째 콘셉트 포토까지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WE : Dream Chaser’는 원위가 정규 1집 ‘ONE(원)’ 발매 이후 약 5년 만에 내놓는 정규 앨범이다. 타이틀곡 ‘별 헤는 밤 (The Starry Night)’을 비롯해 수록된 11곡 모두 원위의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더욱 짙어진 원위만의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원위의 정규 2집 ‘WE : Dream Chaser’는 오는 3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