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신재유 기자] 서울 서초 중심지에 위치한 공유사무실 ‘마이워크스페이스 서초역점’이 소규모 모임과 과외 수업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마이워크스페이스 서초역점은 4인 이하의 소규모 모임을 위한 회의 공간을 기본 가격 시간당 1만 원(부가세 별도)에서 오는 5월 말까지 프로모션 가격인 5000원으로 할인해 제공하고 있다.

회의 공간 이외에도 업무 및 회의 전후 대기 장소로 활용 가능한 핫데스크가 마련되어 있으며, 개별 모니터를 구비하여 이용 편의를 높였다.

특히 집중력이 요구되는 업무를 위해 단기 계약으로 이용 가능한 1인 프라이빗 오피스도 마련되어 있어, 서초동 내 임시 사무 공간으로서 효용성을 제공한다.

마이워크스페이스 서초역점은 서초역, 남부터미널역, 교대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의 접근성이 장점이다. 또한,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건물 내 주차장과 2시간 무료 주차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반포대교, 우면산터널과 근접하여 서울 전역과 수도권에서도 접근이 가능하다.

마이워크스페이스 관계자는 “비용으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wayja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