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배우 여진구가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특별한 공간에서 만난다.
여진구는 오는 7~9일 서울 성수동 카페 ‘쎈느(Scene)’에서 팝업스토어 ‘콤마(c’omma)’를 통해 팬들과의 직접 소통한다.
이 공간은 배우 전용 팬덤 플랫폼 ‘하이앤드(HIAND)’로 구성, 여진구가 팬들과 함께한 시간을 추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팝업스토어는 이름처럼 ‘잠시 쉬지만, 다시 돌아올 쉼표의 시간’을 의미하며, 배우의 발자취를 따라 자연스럽게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여진구의 연기 여정을 담은 전시물, 영상 메시지는 물론 편지 쓰기, 네컷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MD 상품도 만날 수 있다.
팬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준비한다. 9일 방문 고객 총 20명을 선정해 미니 팬사인회 ‘Always, In Between / You, Me, With’를 진행한다.
팝업 오픈에 앞서 하이앤드 앱 내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마련했다. 하이앤드 내 여진구 라운지 가입 인증자를 대상으로 5명을 추첨해, 팝업 현장에서 여진구와 함께 폴라로이드 사진을 촬영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gioia@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