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이소영 기자] 베트맨이 이용자의 건전한 투표권 구매 문화 정착을 위한 ‘건전구매 바로알기 캠페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9일부터 22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건전구매 바로알기 영상을 시청한 뒤 참여할 수 있는 ‘OX 퀴즈’와 이용자가 직접 구매계획을 수립하는 ‘셀프 구매계획’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먼저 건전구매 바로알기 영상 퀴즈는 캠페인 영상 시청 후 제시되는 OX 퀴즈 3문항을 모두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네이버페이 5만 원권(5명), 굽네치킨 2만 원권(30명), 투썸플레이스 1만 원권(80명), 세븐일레븐 5천 원권(120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셀프 구매계획 참여 이벤트도 함께 운영된다. 본인의 구매계획을 직접 설정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올리브영 1만 원권(30명)과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30명)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베트맨에 로그인 후 참여할 수 있으며, 최초 참여 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가 필요하다.
한국스포츠츠레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이용자 스스로 건전구매를 실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건전한 이용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건전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벤트 당첨자는 27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베트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hong@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