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14년 전통의 문정아중국어가 마이크로소프트 제휴에 이어 삼성 갤럭시 탭A 9.7 업그레이드 이벤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문정아중국어는 쉽고 재미있는 강의로 수강생들에게 인기인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이다. 그간 올패스 평생회원반 모집을 통해 중국어회화, HSK 외에도 중국문화, 중국어어법, 한자, 동요 등 중국어 관련 다양한 전문 콘텐츠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이며 중국어교육 시장을 선도해왔다.


문정아중국어는 올패스 평생회원반 회원에게 학습용 앱이 탑재된 태블릿PC를 무료 제공해 7703강에 이르는 전 강좌와 매 월 추가되는 120강의 신규 강좌를 들을 수 있도록 지원하여 높은 호응을 얻어 왔다. 평생회원반 회원은 2개월 학원 수강료로 기초중국어회화부터 발음, HSK나 TSC 같은 중국어자격증 강의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이번에 추가로 문정아 소장의 중국어 학습 노하우를 담은 '리듬중국어' 강의와 삼성 갤럭시 탭 A 9.7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매일 한 명을 추첨하여 상하이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문정아중국어는 다양한 콘텐츠로 중국어를 쉽게 배울 수 있도록 하여 더욱 주목받고 있다. 노래하듯이 반복하여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리듬중국어'와 문정아 소장이 직접 베이징과 상하이를 방문하여 촬영한 '중국유람기'는 예능 프로그램을 보듯 재밌게 공부할 수 있어 처음 중국어를 시작하는 수강생 사이에 인기가 높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중국어의 특성상 혼자서는 공부하기가 어렵고, 필요한 문장의 발음을 직접 듣고 반복하며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새롭게 추가된 리듬중국어 강의와 갤럭시 탭A 9.7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더 재미있고 효율적인 중국어공부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문정아중국어는 일간스포츠 '2015 한국 소비자 선호도 1위', 한국일보 '2015 서비스 만족 대상', 대학내일 '2015 20대가 가장 사랑한 브랜드' 중국어 어학원 부문 1위, 펀미디어 '20대가 뽑은 중국어학원' 1위, 머니투데이 '2016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 한국경제비즈니스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 중국어 교육 20관왕에 빛나는 중국어 전문 교육기관이다.


뉴미디어국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