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원슈타인이 1년 만에 선공개 싱글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원슈타인은 오늘(15일)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 싱글 ‘Cassie ($)’(캐시)를 발표한다.

원슈타인이 새로운 소속사인 스탠다드프렌즈(STANDARD FRIENDS)에 합류하고 발매하는 첫 번째 음반인 ‘Cassie ($)’는 원슈타인 특유의 서정적인 노랫말과 멜로디가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따뜻한 브라스 라인이 인트로부터 귀를 사로잡으며, 날렵한 랩과 따뜻한 보컬이 그 위에 얹혀, 원슈타인의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곡 ‘Cassie ($)’ 발매에 앞서 원슈타인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본인의 공식 SNS를 통해 ‘Cassie ($)’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연이어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으며 해당 티저들에서 여러 가지 캐릭터로 분하여 열연을 펼친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 디렉터로도 참여한 사실도 밝혀 이목을 끈 바 있다.

또한 이번 신곡 ‘Cassie ($)’에는 총괄 프로듀서로 소속사 대표인 자이언티, 작곡가로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한 피제이(PEEJAY), 엔지니어로 박준우 작곡가와 김상일, 그리고 앨범 아트웍에 ‘낭만파 비주얼 토탈 아티스트’인 275c까지 화려한 라인업이 참여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하였다.

아울러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매력을 한껏 뿜어내고 있는 원슈타인이 이번 선공개 싱글인 ‘Cassie ($)’를 통해 존재감을 다시 한번 부각시킬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올해 하반기에 예정되어 있는 앨범에 대한 대중들의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한편, 원슈타인의 신곡 ‘Cassie ($)’는 오늘(15일) 18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해볼 수 있다.

jayee212@sportsseoul.com

사진 | 스탠다드프렌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