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자사의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활용한 SNS 경품 이벤트를 연다. ‘드라코와 함께 발리 가자!’ 이벤트로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드라코는 ‘용(Dragon)이 되고 싶은 아기 요정’을 콘셉트로 선보인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캐릭터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 메인 로비에 설치된 조형물을 포함해 인형·부채·포스터 등 다양한 형태의 드라코와 사진을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베이비드라코·#서울드래곤시티·#드라코이벤트)를 달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1등 당첨자에게는 ‘풀먼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Pullman Bali Legian Nirwana)’ 5박 숙박권을 준다. 풀먼 발리 레기안 니르와나는 발리의 대표적 명소인 꾸따(Kuta) 비치를 품은 5성급 리조트다. 또 2등 당첨자에게는 ‘노보텔 스위트 숙박권’을 3등 당첨자에게는 ‘푸드 익스체인지 2인 이용권’을 각각 선물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고객과의 소통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브랜드 캐릭터 ‘드라코’를 개발한 이후 인증샷 촬영이 이어지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드라코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는 드라코 굿즈를 전시한 VMD 존을 운영하고, 드라코 에어코스튬을 제작해 고객과의 소통에 활용하고 있다. 또한 드라코 디자인의 상표권 등록을 진행 중이며, 현재 인형·그립톡·다이어리 등으로 제작된 굿즈를 다양화할 계획이다.
colo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