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석재기자] 탈모샴푸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중국 탈모샴푸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유명 여배우 왕원가(王媛可)를 이번 TS샴푸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1일 파주 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진행했다.
TS샴푸 관계자는 “이번 중국시장을 위한 모델 선정은 직접 중국사이트 검색 및 자료를 바탕으로 선별했다”며 “특히 중국드라마 ‘연희공략’에서 극중 역할인 순비의 이미지가 중국내 판매되는 TS샴푸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왕원가를 발탁하였다”고 말했다.
왕원가는 얼마전 중국에서 종영한 드라마 ‘연희공략(延禧攻略)’에서 영특하면서 황후를 지지하고 순한 얼굴로 할말 다하는 순비 역할을 했다. 이 드라마는 금년 100억 뷰 돌파한 드라마로 중국 내 빅이슈가 될 정도로 중국인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다. 왕원가(王媛可)는 현재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에도 출연하는 등 쌍둥이엄마 겸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인 TS샴푸를 필두로 국내 샴푸시장을 장악하고 생활용품과 뷰티시장으로까지 사업군을 확대하면서 리딩브랜드로 확고하게 나아가고 있다.”며 “TS샴푸는 국내시장에 머물지 않고 중국과 함께 미국, 호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까지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 모델로 차인표, TS착한왁스 모델로 이장우, TS착한치약 모델로 이하늬 등 국내 탑배우들과 함께 하고 있다.
wawakim@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