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마마무 화사가 속초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무대에서 폭발적인 섹시미를 뽐냈다.
화사는 지난 27일 “Summer Swag 속초”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SNS에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지난 26일 강원도 속초시 종합경기장에서 열린 ‘싸이흠뻑쇼 SUMMERSWAG2025-속초’ 무대에 올라 관객들과 함께 신나는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은색 수영복 상의에 뱀피 무늬의 숏팬츠를 매치한 화사는 무대 위에서 시원하고 도발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열정적으로 공연을 펼친 화사는 마치 한 마리의 돌고래처럼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다.
축제 분위기 속에서 화사는 긴 흑발 머리와 날씬한 몸매, 자신감 넘치는 포즈로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 뒷편에서 쿨하게 앉아 있는 모습, 팬들과 함께 있는 순간, 거울 셀카 등 다양한 각도와 순간이 포착되어 그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전했다.
또한 싸이와 무대 위에서 반갑게 포옹하며 인사를 나누는 장면도 공개했다.
한편, 화사는 오는 8월 태국 방콕을 시작으로 유럽 5개 도시(프랑스 파리, 독일 베를린·프랑크푸르트, 영국 런던, 폴란드 바르샤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를 돌며 해외 단독 콘서트 ‘HWASA LIVE TOUR ’Twits‘’를 개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