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이너뷰티 체험관+키즈존+40% 할인
한가인 팝업서 찾은 특별한 가정의 달 선물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허니비스튜디오와 컬쳐앤커머스는 내달 2~8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 스퀘어에서 팝업 스토어 ‘가인, GAIN’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채널 ‘자유부인 한가인’에 소개된 한가인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집약한 공간으로 꾸몄다.
팝업에서는 ‘자유부인 한가인’에서 직접 활용하는 모습이 보여진 데일리 아이템부터 미공개 비밀 상품까지 총 40여 종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최사 측에 따르면 ‘수면의 방’과 ‘이너뷰티의 방’ 테마별 체험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들이 실제 생활 속에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아 한정 수량의 특별 구성품과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유튜브 콘텐츠 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아이템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행사 취지를 전했다.
스페셜 에디션 굿즈로는 유튜브에서 화제를 모은 빨래집게를 비롯해 한가인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볼캡, 개인적으로 애용하는 땅콩버터스틱 등 4종이 출시된다. 머그잔에는 한가인 씨의 친필 응원 메시지가 각인되어 팬들에게 선물용으로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컬쳐앤커머스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크리에이터의 진정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구독자와의 특별한 교감 창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상세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jckim9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