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이효리가 요가로 다져진 건강미와 독보적인 매력을 담은 요가 화보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요가 전문 매거진과 요가 브랜드와 함께한 화보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효리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베이지 톤의 니트 버킷햇과 스트랩이 돋보이는 요가웨어, 그리고 레드 컬러 팬츠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요가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군살 없는 매끈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며, 어깨와 팔의 타투 그리고 건강미 넘치는 피부가 이효리만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자연광이 들어오는 공간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은 요가로 다져진 유연성과 근력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등에는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핑크빛 에코백을 들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도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이효리는 평소에도 요가로 몸과 마음을 단련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꾸준한 자기관리로 여전히 전성기 못지않은 건강미와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화보를 통해 이효리는 “요가로 다져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자기관리의 아이콘”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편, 이효리는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신규 메이크업 서바이벌 프로그램 ‘톱클래스 메이크업 서바이벌 – 저스트 메이크업’의 MC로도 활약할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