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겸 배우 권유리가 시간을 거스른 듯한 파격적인 ‘복고 패션’을 선보였다.

유리는 13일 자신의 SNS에 “그때 그시절 in JEJU”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리는 1970년대를 연상시키는 웨이브진 ‘뽀글뽀글’ 헤어스타일과 함께 물결치는 듯한 커프스가 돋보이는 꽃무늬 블라우스, 그리고 허리선을 높이 올려 입은 하이웨이스트 와이드 청바지를 매치해 완벽한 복고 스타일을 완성했다.

유리는 제주도의 푸른 폭포와 신비로운 해변을 배경으로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며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레트로 여신’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했다.

소녀시대 멤버 수영은 “우리 엄마 신혼여행 사진이 이런데..?”라는 센스 넘치는 댓글을 달아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권유리는 오는 11월 1일 방콕을 시작으로 호치민, 타이베이 등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세 번째 팬미팅 투어 ‘YURIVERSE(유리버스)’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유리버스’는 권유리만의 우주 속에서 팬들과 하나가 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이름으로, 따뜻하고 아늑한 ‘유리 하우스’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