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 ‘에어텔 패키지’  제공 | 롯데호텔제주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롯데호텔제주는 호텔과 항공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에어텔 패키지를 다음달 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제주도 왕복 항공권 2인과 제주의 이국적인 풍광이 한눈에 펼쳐지는 디럭스 레이크뷰 룸, 사계절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혜택이ㅣ 포함된다. 지난 2월, 투숙객 전용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 변신한 ‘풍차라운지’를 하루 동안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돼 완벽한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브레이크타임 없이 운영하는 풍차라운지는 시간대별로 다채로운 콘셉트로 운영되는데 케이크와 마카롱같은 가벼운 디저트부터 시원한 맥주와 와인 등이 마련된다. 특히, 호텔 대표 소믈리에로부터 5가지의 와인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를 듣고 시음도 해보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와인 스토리’ 프로그램은 롯데호텔제주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 이용객은 자차를 이용해 김포공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투숙기간에 한함)도 누릴 수 있다. 또한 JDC 제주공항 면세점 10% 할인권과 호텔 무료 발렛 파킹 서비스도 제공된다.

항공편은 김포, 부산, 울산, 광주를 비롯해 전국 7개 지역에서 출발 가능하며, 아시아나 또는 대한항공을 탑승한다. 선착순 100팀 한정으로 김포공항 출발노선에 한해 25% 추가 할인 이벤트도 진행, 2인 1박 기준 32만25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lor@sportsseoul.com